잡학상식 무료입니다

무한상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건강&음식

스팀 연쇄할인마 위쳐시리즈 85%할인전

60T 2017. 6. 1. 18:50

연쇄할인마라는 이름으로 국내에 알려진 스팀의 대표 게이브 뉴웰! 그는 게임을 앱처럼 웹상에서 판매를 하고 어떤 컴퓨터에서나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인 스팀을 개발해내 엄청난 돈을 번 사람입니다. 그는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매니아답게 많은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주는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대표적인 것이 바로 돈을 왕창 깍아주는 것입니다. 덕분이 국내 유저들은 그를 연쇄할인마라 칭송하며 재밌는 짤들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는 게임들을 최대 99%까지(거의 공짜ㅋㅋ)할인을 해서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보통 연말이나 크리스마스 시즌 추수감사절 등이 되면 70%이상 할인되는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그 시즌에 게임을 사게되면 아주 좋습니다.


연쇄할인마의 공격에 지갑을 열 수 밖에 없습니다ㅜㅜ


그런데 이번에는 6월달의 시작과 함께 연쇄할인마가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2015GOTY(Game Of The Year)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더 위쳐시리즈를 할인한 것입니다. 위쳐는 방대한 콘텐츠와 엄청난 게임성으로 메타스코어 92점을 받으며 2015올해의 게임의 영광을 수상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넷플렉스에서 드라마 시리즈 물로도 제작된다고 하죠.


아직까지 온라인에서 4만원대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위쳐시리즈 고티에디션을 무려 27,0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위쳐의 과거 시리즈인 위쳐 1,2편의 경우에는 5000원 미만의 무시무시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연쇄할인마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이런 공격을 해오다니..ㅜㅜ.. 연쇄할인마 너무 하네요. 요즘 돈도 없는데ㅎㅎ 고티에디션의 경우 50%할인 그리고 1,2편은 85%의 할인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1편은 건너뛰고 2편부터해도 무리없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 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1편은 별로ㅎㅎ



스팀게임의 경우 해외결제가 되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할 수 없습니다. 스팀 위쳐 할인 페이지로 가셔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끔씩 이런 꿀팁정보가 올라오면 올려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