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상식 무료입니다

무한상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꿈해몽

아내와 이별하는 꿈

anyjoa 2020. 2. 3. 12:05

가장 가까이 있는 사람이 꿈에 등장하면 기분이 참 이상하죠? 꿈속에서 나오는 주변인물들은 실제 그 인물과 동일시 되거나 또 다른 일거리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내가 나오는 꿈은 누나나 여동생등과 동일시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보통 꿈속에서 이성이 등장하는 경우는 성적 대상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아서 현실에서의 성취나 만족 불만족과 상당히 연관이 깊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꿈속에서 아내와 이별하게 되는 꿈은 어떤 해몽이 가능할까요? 꿈에서 아내와 싸우고 때리고 상해를 입히는 꿈은 해몽이 조금씩 다르게 됩니다. 아내는 애착이 가장 강한 존재임으로, 사람과 동일시 되었을 때는 가족일 경우가 높고, 보통은 오래 일한 직장이나 사업등을 암시하는데, 이 사업이 갑자기 기울어지거나 직장에서 퇴직당하게 될 수가 있으며, 반면, 이로인해 생겼던 걱정거리들이 한 번이 사라지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내와 이별하는 것이 몹시 슬퍼서 꿈속에서 엉엉 울었다는 이는 대길한 꿈으로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전화위복의 상황이 되는 꿈으로 해석할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내가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워서 떠나버리는 꿈이 있는데요. 이 꿈은 일거리를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이 하는 일이나 가진 사업등을 다른 누군가에게 넘겨주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고 해서 크게 초조해할 필요는 없으며, 겸소한 마음으로 기회나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중들 앞에서 성관계를 하는 꿈  (0) 2020.02.04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0) 2020.02.03
구더기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0) 2020.01.30
사진을 찍는 꿈  (0) 2019.10.30
발가벗은 꿈 나체 꿈  (1) 2019.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