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상식 무료입니다

무한상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꿈해몽

많은 사람 군중 대중에 관한 꿈해몽 풀이

60T 2017. 6. 7. 15:15

꿈속에서 수많은 사람을 보았다면? 즉 방청객이나 구경꾼 그리고 시위,집회,시장 그 밖에 많은 사람들이 나오고 관계된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꿈일 경우가 많습니다. 꿈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바라보고 있거나 혹은 자기를 쫓아오거나 또는 여러사람들 가운데 자신이 서있는 꿈은, 대체로 대중적이고 사회적인 일 그리고 여러가지 시비거리를 낳는 일, 근심과 고통을 낳는 여러가지 상징물 등으로 표현될 수가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며칠간은 너무 튀지 않게 행동하는 것이 좋으며 직작이나 사업에 있어서도 안정적인 운영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군중,대중,시장,집회,시위 등 많은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군중속에서 어떤 행동을 하는 꿈 : 수많은 군중속에서 한 가운에 끼어서 시위를 하거나 군중들과 같이 행동을 했다면 현실에서는 어떤 단체의 일원으로 행정 당국이나 상부에 어떤 청원ㅇ르 할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방청객 속에서 연극,영화등을 보는 꿈 : 수많은 방청객이나 청중 가운데에 속해 방송,연극,연기,스포츠등을 듣고 보는 것은 시국에 관한 문제나 이데올로기,문학서적 등의 일로 시비를 가려야 할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여러사람들 가운데서 앞장서서 걸어가는 꿈 : 이 꿈은 현실에서도 어떤 단체의 리더나 대표를 맡게 되거나 혹은 두렵고 불안한 일을 진행시킬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담대한 마음과 용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떤 무리의 맨 마지막을 따라가면 : 이 꿈은 자신에게 처한 어떤 복잡한 일이 잘 성취됨을 뜻합니다.



군대나 시위대 등이 자시의 옆을 빠르게 지나가는 꿈 : 어떤 대규모의 무리가 자신의 옆을 빠른 속도로 지나갔고 그것을 바라보았다면 이것은 자신의 사업이 급속도로 팽창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좋은 의미일 수도 있겠지만, 이런 상황일 수록 마음을 단단히 먹고 준비를 잘해야 사업이 다시 안정을 찾고 성공적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군중을 호령해서 움직이는 꿈 : 군대나 대중을 호령하여 움직이는 굼은 현실의 자기 권에가 절대적인 것이 죄고 자신의 계책이나 전략등이 실효를 거둘 것을 암시합니다.


장례행렬의 무수한 군중을 본 꿈 : 장례행렬에서 많은 사람들이 행진하는 것을 보았다면 현실에게 자신이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행렬을 따르는 사람이 길면 길수록 공적을 기리는 사람이 많음을 뜻합니다.


여러사람이 무언가를(자신을) 지켜보는 꿈 : 여러사람들이 빙 둘러서서 무엇을 지켜보고 있으면 이때 군중은 현실의 동지나 시비를 제가할 사람 혹은 동업자나 경쟁자, 일의 어려움 등을 뜻합니다. 자신이 무리의 맨 뒤에서 무언가를 함께 지켜보고 있었다면 그것은 여러가지 조건이 무난해지며 일이 잘 풀림을 뜻합니다. 하짐나 맨 앞에서 지켜보았다면 닥쳐올 일이 벅차며 힘들 것을 의미합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꿈은 여러가지 시비거리를 낳거나 어려움에 처할 것임을 암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