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상식 무료입니다

무한상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꿈해몽

이가 다시 나는 꿈

60T 2018. 2. 6. 17:43

빠졌던, 혹은 빠져있어서 비었던 자리에 이가 다시 나는 꿈. 이 꿈을 꾸는 대상은 어른보다는 어린이인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는 이가 빠지고 나는 것을 경험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나름대로 소원하던 어떠한 소박한 꿈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은 집의 기운이 융성해지거나 운이 들어옴을 뜻하기도 합니다.


어른이 이가 다시 나는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식구가 생길지도 모르며, 직장에서 동료나 협업등의 운이 들어울 것입니다. 이로인하여 긍정적인 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 이가 새로나면 그 동안 열망했던 어떤 일을 성취할 수 있는 찬스가 오게 될 것입니다. 좋은 꿈으로 이 꿈을 꾸면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기회가 없는지 잘 살펴야 할 것입니다.


빈자리에 이가 나는 것이 아니라 덧니가 날 수 도 있습니다. 있던 자리에 덧니가 나는 꿈은 새로운 애인을 만날지도 모르며, 기존에 하고 있던 어떤 일 외에 다른 일을 시작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