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상식 무료입니다

무한상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꿈해몽

남편,아내,애인이 나오는 꿈들 모음 해몽

60T 2017. 5. 19. 19:55

오늘은 남편과 아내 그리고 애인,연인이 나오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런 꿈들은 상징적인 의미로 주변인물과 동일시되거나 혹은 일거리를 나타냅니다. 남편은 부모나 선생님 그리고 자식 혹은 또 하나의 자아를 의미하는 것이며, 아내는 누나나 누이동생 친한 여성등과 동일시 할 수 있습니다. 일거리를 의미하는 경우에는 현실에서 가장 애착을 가지고 해결해야할 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대체로 남녀가 등장하는 꿈은 성적인 대상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로인해 좋은 감정 혹은 나쁜 감정을 느꼈다면 그것이 현실에 그대로 반영되는 경우가 있고 이를 상징적으로 암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남편과 아내 그리고 애인에 관한 꿈해몽들


아내와 싸우는 꿈, 이별하는 꿈 : 꿈속에서 아내와 싸우거나, 때리거나 혹은 병들고 상해를 입는 꿈은 그 의미가 다 다릅니다. 먼저 아내와 싸우고 이별하는 꿈은 현실에서 어떤 일거리에 대한 애착을 잃거나 일거리를 상실하게 되는 의미를 가집니다. 직장이나 일거리를 잃게 될 수도 있지만 이로인해 또 다른 근심거리가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아내와 이별하고 크게 울었다면, 이것은 전화위복의 의미로 상실이 오히려 복이 되어 근심거리를 없애준다는 의미입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죽는 꿈 : 불길한 꿈내용과는 달리 사실 이 꿈은 대길의 의미를 가집니다. 애착을 가지고 성사시키려는 일이 해결되며 현실에서 큰 일을 성취할 수 있게 됩니다.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간통하는 꿈 : 아내가 다른 남자와 간통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꿈은, 어떤 두개의 일이 결합되거나 인연을 맺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아내의 모습을 보고 죽이고 싶다는 감정을 느꼈다면 이는 자신의 일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며, 그 분노를 꿈속에서 말이나 행동으로 표현했다면 일이 잘될 전망을 보이고, 아내를 죽여버렸다면 그 일로 말미암아 큰 성취를 이룰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 남편이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고 동거 혹은 다른 여자가 남편의 아이를 낳았다면... 남편과 바람을 피운 여자는 현실에서 남편의 일을 의미하며 아기는 일로 인한 소득을 의미합니다. 즉 좋은 꿈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남편에게 욕을 하고 고함을 쳤다면 나중에 크게 만족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단, 그 상황에서 남편이 싱글벙글 웃고있었다면 좋은 일로 체험되지 않습니다.


꿈속에 나타는 애인 : 꿈속에서 애인이 나타난다는 것은 현실속 누군가의 동일시이거나 대부분의 경우 성사시키고자 하는 일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사업, 일거리, 작품, 책, 음악 등일 수 있습니다.


형수가 나오는 꿈 : 꿈에서 형수가 나오면 자기 사업이나 직장에서 자기와 상관할 어떤 이의 동일시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상시 자신에게 잘해주는 형수라면 협조적인 사람으로 현실에 나타날 것이고, 사이가 안좋다면 마찬가지로 이롭지 않은 일이나 사람으로 자신에게 다가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