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상식 무료입니다

무한상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꿈해몽

친구,친척,사촌 꿈들 꿈해몽 무료풀이

60T 2017. 5. 20. 14:00

친구나 친척,사촌 그리고 먼 천족들이 꿈속에 나타나는 이유는 현재 자신의 주변에 인물과 동일시되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직장상사나 동료 혹은 이웃주민, 가족들과의 관계에 대한 꿈으로 해석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일거리에 관한 상징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 꿈의 경우 자신과 매우 친한 친구, 잘 기억이 나지 않는 오래된 친구, 나이가 많지만 친구라고 생각되는 사람등이 꿈에서 나타나는데 이 같은 경우 각각 해석을 다르게 하여야 합니다.



친구,친척,사촌이 나오는 꿈들 해몽


어린 시절의 친구를 만나는 꿈해몽 :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어린시절 즐겁게 놀았던 기억이 있는 어느 친구가 찾아오는 꿈은 성공에 대한 갈망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친구에 비해 성공하고픈 욕망이 꿈속에서 표출되는 것입니다.


친구 부모님께 인사를 하는 꿈 : 현실에서 자기에게 잘해주는 누군가가 꿈속에서 나타난다는 것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이는 필시 자기에게 자애를 배푸는 윗사람에게 청원할 일이 생기는 것이며, 그 윗사람은 자신의 청을 들어주게 될 것입니다.


친구가 변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 꿈속에서 친구는 현실의 친구로 동일시 됩니다. 백발의 모습이거나 늙어보이는 모습으로 친구가 나타났다면 실제로 훨씬 젊은 모습의 친구가 현실에서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꿈속에 나타난 친구가 남루한 옷을 입고있는 것은 그 사람이 현재 직업이 없고 고통받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